왼쪽에 '모모삑! ※나중에 얘기할게요'가 그려져 있는 디자인의 봉투.중앙 아래에 RKB 로고와 회사명, 아래에 본사, 도쿄 지사, 오사카 지사, 기타큐슈 지사의 주소가 적혀 있습니다.

얼마전 집에 이런 편지가...(사진에서는 일부 부분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RKB 마이니치 방송님께 보낸 수신 보고서의 회신이 도착했다고 합니다.

 

실은 보내드렸을때 답장용 우표를 실수로 스티커 모양의 것을 보내버려서
'이제 답장 같은 건 안 오겠지...'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그대로 붙여져서 보내왔어요.
생애 첫 수신 보고서를 보낸 적도 있고, 여러 가지 실수를 했네요.
앞으로는 조심할게요.

 

그것은 놓아두고 내용물입니다만...
·엽서 (수신확인증, QSL)
·타임 테이블 (프로그램표)
가 들어있었습니다.

 

일단 엽서부터.

엽서의 표면입니다.
RKB의 마스코트 캐릭터 '모모삑!'이 그려져 있는 디자인입니다.
귀엽네요. 저는 왼쪽 위에 도넛 먹는 표정이 제일 좋아요.

틀 안에는 '다음과 같이 수신한 것을 확인했습니다.'라는 글자와 수신일시, 주파수, 수신지, 제 이름과 마지막에 '보고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자가 적혀 있습니다. 또 아래에는 회사명과 주소, AM, FM, TV, 주파수, 채널, 출력이 적혀 있습니다.

엽서 뒷면입니다.
라디오 주파수·텔레비전 채널이 표기되어 있어
위쪽에 이번 수신확인 세부사항이 적혀있었어요.
'O 주파수 91.0MHz'라고 FM으로 수신했습니다.
그 외 후쿠오카현 민영 FM3국도 수신했기 때문에, 리포트도 언젠가...
(그 중 1국에는 수신보고를 보냈습니다)

프로그램표입니다.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또 어디선가 들을 수 있다면, 보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